우리밀 알림방

우리밀 알림방

우리밀을 매개로 먹을거리 이해와 확산에 힘쓰는 우리밀 세상을 여는 사람들의 회원 및 후원자가 되어 주십시오.
회원분은 소통방 ‘회원 알림과 소식’서 활동을 공유하며, 사업자 회원은 ‘우리밀 공간’에서 사업장을 소개할 수 있습니다.

우리밀세상을여는사람들 홈페이지가 문을 엽니다.

우리밀세상 2 2,636 2018.06.25 12:10

"밀의 구체적 이해에서 우리밀을 보자"

우리밀세상을여는사람들 개설 취지와 활동상황을 세상에 널리 전달코자  홈페이지를 열었습니다.​

더불어 우리밀을 매개로 세상 여러분과 널리 소통코자 합니다.

소통공간​ , 회원알림과 소식은 전국 각지 우리밀 사람들 이야기를 담는 자리입니다.

회원가입으로 직접 쓸 수도 있고, 우리밀세상에 전해 주기도 합니다.


우리밀 공간 은 전국 우리밀 전문 사업체, 사회단체, 시민단체를 두루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우리밀 전문사업체 등 내용을 담고자 하는 분은 회원가입 후, 메일을 통한 질의로 요청하십시오.

이후 소정의 절차를 거쳐 우리밀 전문 사업체인지 확인하고, 글쓰기 권한을 드립니다.

우리밀 세상이 두루 정보를 담아 드리기도 합니다.


궁금해요, 메일을 통한 질의는 우리밀 토론을 위한 공간입니다. 두루 활용해 주십시오.


그 우리밀과 국내 농업 더불어 세계밀과 농업동향을 얻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합니다.

우리밀 발전에 특별한 참조가 되고 있는 일본 밀 산업의 이해 공간도 마련했습니다.


우리밀의 큰 발전 취지에서 세상 많은 분들 쓰임있는 홈페이지 만들고자 합니다.

두루 함께 해 주시길 소망합니다.

고맙습니다.

Comments

마중물 2019.12.14 06:30
강원도 원주에서 우리밀을 구이할 수 있는곳을 알려주세요^^
우리밀세상 2019.12.15 21:03
원주농협에서 우리밀 계약재배 그리고 이를 이용한 밀가루 생산 정도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일상적인 구입은 택배를 이용해야 할 듯 합니다. 원주시내 매장까지 우리밀 찾기가 쉽지 않은 형편이어서요. 어쩌지요? 구입을 원하는 것이 무엇일까요? 전화주시면 (02-722-8302 또는 010-9002-2371)안내하도록 할께요. 고맙습니다.